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산선물 매일아이 마더박스 추천인 kjy998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8. 9. 26. 20:47

본문

반응형

리짱이가 23주 진입!
슬슬, 아기용품도 구매하고,
출산선물(?)도 받아 보려 한다 ㅎㅎ
거의 기저귀나 분유 사이트이긴 한데,
샘플이 있어야 내 아가에게 뭐가 맞는지 볼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것 같다 ㅎㅎ

일단, 매일유업에서 나온 매일아이 마더박스 회원가입!

위 처럼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하면 양측에 전부 1000포인트씩 적립!
매일아이 마더박스 추천인 필요하시면 kjy998 입력해주세용 ㅋ

난 친구 아이디 기입하고 가입!

마더박스 클릭!

 

대망의 마더박스 신청~

우앗! 우리 리짱이름으로 신청한 첫 선물이다 ㅋㅋ
근데 거의 엄마 먹는 위주로 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먹는게 니가 먹는거지 리짱~ㅋㅋ


+++
거의 한달만에 도착한 마더박스!
꺅~ 잊을만하니 오니 완전 선물 같다 ㅋㅋ

곡물차? 이런거라고 ㅎㅎㅎ 우앙~ 

애기 양말도 있다! 딸인거 어찌 알음?ㅎㅎ



그리고 내가 애정하는 맘스마일 ㅋㅋ
저건 일부러 사먹는 건데 들어있어 좋았음 ㅎㅎ
곡물차가 꽤 많이 들어있다 >_<
커피대신 마셔야겠음 ㅠㅠ 

두유랑,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들어있음.
설탕 0% 맘에 드네
임당 산모로써 ㅠㅠㅠ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