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산부 독감예방접종 맞은 후기 (20주☆)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20. 10. 1. 10:18

본문

반응형

20주 정기검진이 있던 날!
사실 독감(신종플루, 구 돼지독감) 한번 걸린 적이 있어서 항체가 있다면 안맞아도 되지않을까 하고 ㅎㅎ 안맞으려했으나...
(물론 독감의 종류는 많아서 걸리고 또 걸릴 수 있다 하지만 거의 유행하는 종류는 H1N1인거 같아 그거 걸렸었다면 거를 수 있지않을까 하는 안일한 생각을 함)
쌤이 맞고 가라고 하셔서...
맞았다 ㅋㅋㅋ

첨 맞아보는 독감주사!
근육주사라서 아프다고 하드니..
진짜 아픔ㅋㅋㅋㅋㅋㅋ
주사 맞구 20분 정도 병원에 머물다가 이상반응 없음 가라고 해서 20분 앉아있다 나왔다
당일은 샤워금지 주사맞은 쪽은 무거운 거 들지 말라고 했는데...
오... 진짜 딸래미가 툭툭 주사맞은 쪽 칠때 겁나 아프다
먼저 맞은 임산부 친구에게 물어보니 하루 정도 간다고..
난 이틀이 지났지만 아직 아픔 ㅋㅋ 물론 점점 안아파지고있음ㅋ
다행히 열감이나 오한같은 건 없음 ㅋ 다행이다 ㅎㅎ
팔만 아파효 ㅠ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