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둘째 태아보험 총 5만원대로 드디어 가입...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20. 9. 26. 12:02

본문

반응형

첫째는 신랑 아시는 분께 가입해서 뭐가 뭐 들었는지도 모르게 가입^^;
둘째는 내가 좀 알아보자 싶어 직접 해보려고 했더니... ㅠ ㅠ 왜케 막막한지.....
걍 첫째랑 똑같이 해볼까 했더니 그때 보험 혜택은 지금 받기 어려운듯,; ㅎㅎ
그래서 유튜브 몇개 보고 블로그 몇개 보면 대충 말이 비슷비슷하다 하여... 좀 검색... 해봄...
현ㅇㅇㅇ하고 메리츠하고 비교하다가...
엄청 고민하다 메리츠로 가입.
지금이 19주인데 ㅎㅎ 22주인가? 되면 가입이 어렵다고 하여.. 서둘러 가입했다.
사실 알아본건 아마 두달은 된듯 ㅋㅋㅋㅋ
근데 이게 참... 일 다니면서 태아보험두 알아보다보니 ㅋㅋ 바쁜때는 알아볼 수가 없어서 잠깐 알아보고 한참 일만하고 집에와서 쓰러지고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가입까지 두달이나 걸렸다 ^^;

이번에 메리츠 가입하다보니 다이렉트도 상담원이 설계사 역할을 해주긴 한다... ㅎ
태아보험 기본 산전은 다 똑같은 거 같고 출산후는 3만원대로 태아보험 가입 ㅎㅎ 첨에 가입하려하면 거의 풀파워(?)로 주는 거 같음 ㅎㅎㅎ 거기 넣을 거 넣고 뺄꺼 빼라는데 뺄거만 찾게 되는 거 같다 ㅎㅎㅎ
실비+기본 합치면 5만원대인듯 ㅎㅎ
첫째도 5만원대였어서^^; 맞추느라 고생함ㅋ

암튼 태아보험 가입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