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37주, 임신 38주 - 막달 고운맘카드 잔액, 임당 태반노화 막달효과 발생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7. 3. 17:58

본문

반응형

1. 임신 37주 몸무게
임신 36주보다 400g정도 빠짐... 응?? ㅋㅋ
좀 더 먹어야겠다 ㅜㅜ;;;

태동이 며칠전부터 좀 줄어드는 거 같다
원래 밤에 활발한데 안 활발해...
오늘 정기검진이라 다녀왔는데
다행히 잘 놀고 있음
너무 잘 놀아서 아마 2주간은 안나올거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
아가는 2주동안 400g증가
지금은 2.9kg
머리는 표준 배는 날씬한편이라고 한다
흑흑 ㅜㅜ 다행이구나 엄마가 열심히 당관리 한 보람이 있어요 ㅡ

2. 37주에 산부인과에서 하는 산모교실 참여
호흡법 강의랑 모유수유 신생아 관리를 강의로 개괄적으로 들음
하지만 모든건 닥치면 하게 되지 ㅜㅜㅋㅋ
기억이 안날거양 ㅋㅋ

3. 이케아에서 산 아기침대 조립완료 ㅎㅎ
옷들도 세탁 완료~!
범퍼침대랑 바구니카시트만 빨면 되는데
장마다 ㅋㅋㅋㅋ
장마 끝나면 빨아야지^^;;
좌욕기랑 코뻥, 배꼽솜만 사면 준비는 끝!

4. 출산가방 미리 싸기!
출산가방 내용은 산부인과에서 안내해 줌~
물티슈, 수유패드, 산모패드, 기저귀, 칫솔치약화장품, 면봉정도
샘플 받은게 많아서 그거 담아 가면 될 듯

5. 혈당이 잘 나오기 시작
임신성 당뇨는 태반이 인슐린분비를 방해해서 생기는
거라는데, 오늘 초음파 보니 태반 노화가 시작되었다고함
아마도 태반 노화때문에 인슐린이 잘 나와서 혈당조절이 잘 되는 거 같슴
물론 그렇다고 정상인처럼 막 먹으면 안됨ㅋㅋㅋ
그냥 예전보다는 혈당이 잘 나온다는 이야기 ㅎ


저녁은 이렇게 먹구 2시간 127 나왔다
돈까스 저기 있는거 다 먹음ㅋㅋㅋㅋ 3덩이인듯 ㅋㅋ
돈까스는 엄마표! 집에서 만든 돈까스는 안튄다
분식집거는 튀었는뎅 ㅎㅎㅎ
현미밥두 물론 다 먹음 하하핫


점심먹기! 이건 2시간 91
소고기는 200g먹었구(사진 말구 한판 더 먹음) 밥은 사실 배불러서 ㅎㅎ 좀만 먹음
감자샐러드 + 호박, 파프리카, 양파 궈 먹음
원래 이런거 구워먹으면 튀었다. 파프리카랑 양파가 달거든 근데 ..... 안튀었다... 막달효과 ㅠ ㅜ 기쁨


6. 고운맘카드 잔액
150,800원! ㅋ
12/31일부터 썼으니 11주부터 썼당
내가 다니는 병원은 개인병원이라서 자기 분담금이 10%였음 >_<
그래서 보건소에서 검사 안하구 검사는 모두 산부인과에서 받았는데도 이 정도 남음~
블로그 보면 내가 꽤 많이 남은 편인 거 같당 히히
선생님두 친절하구 낳기만 잘 나으면 된드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