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19주 증상, 배뭉침에 좋은 호박손 구매, 호박손 끓여먹기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2. 21. 05:50

본문

반응형




#280days 라는 어플
진짜 울 애기가 말하는 거 같아서 짱 귀엽당ㅋ
난 컨디션 별론데 지금이 제일 좋은 시기라니
OTL

얼마전엔 생전 안나던 코피도 나고 ㅠㅠ;;;
철분제 먹고 액티비아 같은 유산균 안 먹었더니 변비가 ㅠㅜ;; 임신 적응하니 그래도 1일1똥 하던 나 아닌가 ㅜㅜ
3일 지나도 소식이 없기에 푸룬 한잔 했더니 좀 나오긴 했는데 시원한 정도는 아님 ㅜㅜ;;

배가 요새 오후만 되면 딱딱해져서 엄청 불편하당
저번에는 자다가 엄청 아파서 깼는데
그게 옆으로 누워야 풀린다는 배뭉침 이었다
(정말 신기하게도 옆으로 누우니 딱딱한 배가 스르르르)
몸이 원래 상태로 돌아가려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데 난 하나도 자연스럽지 않으다 ㅡ_ㅡ

추운날 더 배가 딱딱하기도 해서 (난 역시 추위를 너무 타)
결국 #호박손 이라는 걸 삼
차처럼 끓여먹으면 좀 덜 뭉친다는디,,,

​난 짱구오빠 호박손에서 삼 
아침에 급하게 끓이느라 과정샷은 없다 ㅋㅋㅋㅋ (같이 주신 피망 땡큐합니다. 피자치즈랑 해서 피자해먹을까봐여 ㅎㅎ)
일단 텀블러에 담아 옴 ㅋ



배뭉칠때 마셨는데,
(머 아침부터 배가 딱딱;;)
오, 배가 풀려 ㅋㅋㅋ
마시자마자 배가 따땃해지는 느낌.
자궁에 좋긴 한가보당 ㅋㅋㅋ

위는 쪼그라들어서 좀만 먹으면 배부르다.
근데 배는 고파.
어쩌라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동은 더더 확연해짐 ㅋㅋ
어제는 누워있는데 아주 춤을 추나봄 ㅋㅋ초음파때도 활발하드니만 울 아가 짱 기분 좋은가보앙~
엄마가 스트레스 안주려고 생각을 안한단다 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