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기 볼만 한가요? :: 죽음의 바이러스 - 감기 (2013) 리뷰

영화

by 비륜해 2013. 8. 17. 20:28

본문

반응형



감기 (2013)

7.8
감독
김성수
출연
장혁, 수애, 박민하, 유해진, 이희준
정보
드라마, 어드벤처, 액션 | 한국 | 122 분 | 2013-08-14





에헤헤.

오늘 영등포 롯데시네마로 감기 영화 보고 왔습니다^^

러닝타임이 2시간 정도인데 생각보다 지루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이런 공포물(?)인 연가시보다는 조금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내용을 평하기 보다는 음.... (스포일러는 되기 싫으므로 ㅋ)

전 그 외의 것들을 말해볼랍니다 ㅋ 


카메라가 정말 너무 흔들리더군요. 

핸드헬드로 현장의 긴박함을 주는 것은 좋지만 

2시간 내내 흔들리는 화면을 큰 스크린으로 보기엔 현기증이 일어났어요. 

그리고 초반부에 음향이;;;;; 

대사가 초반엔 엄청 빠르게 치고 나오고 

발음상의 문제도 있을 수도 있겠지만 엄청 안들리더라구요. 

장혁씨 발음이 안좋았나 싶었는데 초반 지나고 나니깐 무슨 말인지 다 들리고;;;;;  

(수애씨는 내내 조금 안들리긴 했어요;; 드라마 때는 몰랐는데)

그리고 이희준씨는... 제가 팬인데 말입니다 ㅠ 음.. 생각보다 비중이 너무 없으셔서^^;; 

이희준씨야 말로 특별출연같은  ㅎㅎ 

하지만 너무 욕을 맛갈나게 잘하셨어요 ㅋㅋ


설국열차 끝나면 양갱으로 장난을 쳤듯이,

감기는 끝나고 기침으로 장난을 좀 쳤지요 ㅋㅋ

내용은 괜찮았습니다. ㅋ


분당 지역구 의원하고 스나이더 얼굴을 한방씩 날려주고 싶었던 것 빼고는 ㅋㅋㅋㅋ


제 별점은.. 10점중 8점 정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