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술로 은행 터는 도둑들 - 나우 유 씨미 : 마술사기단 (2013)

영화

by 비륜해 2013. 8. 24. 19:43

본문

반응형

와우.

예고편을 보는게 아니었는데 ㅠㅠ

예고편에 너무 많은 화려한 마술 장면이 공개되었다는 ㅠㅠ ㅋㅋㅋㅋㅋ

예고를 안봤다면 정말 이 영화에 취해서 보았을 듯.

비싼 라스베가스 미술 공연을 공짜로 보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더도 덜도 말고 딱 오락영화입니다. 헤헤.

전 이런 오락영화가 좋아요 ㅋ 눈이 즐겁고 마음이 즐거우니까^^

생각없이 슈슈슉 보면 된다능 ㅎ

아무래도 2가 나올 것 같네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2013)

Now You See Me 
7.9
감독
루이스 리터리어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멜라니 로랑, 아일라 피셔
정보
범죄, 액션, 스릴러 | 미국 | 115 분 | 2013-08-22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전 개인적으로 마크 러팔로 팬입니다^^ (헐크오빵♡)

이 오빠가 선택한 영화는 예술성이 있던지 오락성이 있던지 하는 것 같아요.

어벤저스에 이어 이번엔 오락성인듯 ^^

이미지가 약간 어수룩한 면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서 연기 잘 하신 것 같아요.

이 내용은 4명의 마술사가 the eye 에 들어가기 위한 테스트에 초대되어 지령대로 하나씩 마술쇼를 진행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상대적으로 4 horses 인 마술사들이 극의 전개를 이끈다기 보다는 마크 러팔로의 수사관점에서 진행됩니다.

캐치 미 이프 유 캔 처럼 마크 러팔로는 쫓고 4 horses 는 쫓기죠.

4명 모두 캐릭터도 잘 갖추어져 있고, 특히나 최면을 거는 우디 해럴슨 캐스팅은 갑 오브 갑인 것 같아요. 정말 최면 걸리는 느낌 ㄷㄷㄷㄷ

아무튼 내용은 여기까지만 언급하고~ +_+

즐감할 수 있는 영화니깐 재미있게 보면 좋겠어용!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