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37주차 막달효과로 공복 수치 다운!!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21. 1. 24. 09:36

본문

반응형

길고긴 노산의^^; 마무리가 다가오고 있다
벌써 임신 37주차
첫째가 응급제왕인 관계로 ㅎㅎ 둘째도 자동 제왕이라 사실상 10일정도 후 38주차에 출산을 할 예정이다
그때까지 진통이 안생기길^^; 빌며 ㅎㅎㅎ

공복이 90대였는데 36주 들어서면서 급 70대까지도 보기 시작... 왠만하면 80대이다.. 우어~~~ ㅎㅎ
태반님이 노화되기 시작하는 가봄...
정말 인체의 신비 ㅋㅋ

막달이라 2주만에 진찰 ㄱ ㄱ ㄱ
배둘레 정상! 몸무게도 정상이다 ㅋ
당 조절 잘했다고 칭찬받음 히히
진짜 먹고싶은 거 못 먹고 배부르게도 못 먹고
크래커 막 몇봉지씩 까먹을 수 있은데 ㅠ ㅠ
간식으로 한번에 한봉지.... 먹고 2시간 굶고.. ㅜㅜ
딸기도 2개 먹고 1시간 굶고... ㅜㅠ
어흐흐흥... ㅠ ㅜ
밀가루는 진짜 첫째때는 입에도 안댔는데 지금은 쫌식 먹긴 한다.. 진짜 쪼끔..
신랑 라면 먹으면 한젓가락 훔쳐먹는 정도?
그 한젓가락 먹고 놓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는 말 안해도 다 알듯 ㅠ ㅠㅋㅋㅋ 진짜 자제력&인내심이 중요

근데 혈압이 원래 120/80이었는데 130대를 봄 ㄷㄷㄷ
첫째때는 110정도하다가 막달에는 120 올라간걸 보니
막달에는 10정도 올라가나보다
임당은 임신중독 오기가 쉽대서 ㄷㄷㄷ 끝까지 조심해야할듯
저염식 주의주의

몸무게는 첫째는 6kg정도 찌고 출산했는데
둘째는 2kg정도 찌고 출산할듯하다 ㅎ
근데 둘의 만삭 무게는 같다
고로.... 첫째낳구 야식에 술을 마시다보니 ㅋㅋㅋㅋ
4kg가 쪘었다능ㅋㅋ ㅠ ㅋㅋ
이 기회를 잘 활용(?)하여 저탄수 저염 식단을 꾸준히 이어가야할듯 ㅋㅋㅋ 허허 ㅋㅋ
쌤이 2주~6주 안에 안돌아오면 당뇨로 굳어지는 거라고 하셔서 ㄷ ㄷ ㄷ

암튼 임신기간동안 떡볶이 짜장면 순대 안먹은 나를 칭찬함! ㅋ
좀만 참즈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