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레쿠 유모차 나단스 유모차 사용법 타오바오 육아용품 쇼핑 belecoo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8. 12. 29. 19:55

본문

반응형

#타오바오 #광군제 #타오바오 살만한 것 #광꾼제 #쌍십절 #중국블랙프라이데이 #중국직구 #육아용품

이제부터 시리즈로 타오바오로 산 육아용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요즘 가성비 좋은 유모차로 소문난 베레쿠 유모차예요
디럭스이지만 디럭스가격이 아닌 휴대용가격!!
국내 수입해서 판매되기도 하고, 저같은 경우는 타오바오 직구해서 샀어요
벌써 2년 가까이 사용중입니닷ㅋ
배송료까지 15만원정도 준듯 해요

이렇게 요람식으로 눕힐 수 있구요,
아기가 크면 세워서 각도 조절할 수 있어요
바구니두 탈착해서 앞보기 뒤보기 다 가능하구용
사실 가장 맘에 든건 저 바퀴였어요 ㅋ
튼튼한 타이어바퀴 ㅋㅋㅋㅋ
실제로 왠만한 보도블럭 다 넘어다녀서 정말 잘 썼습니당 ㅋ
그리고 중간중간 보면 스프링이 많아요
아마 충격 조절을 해주는 거 같아요~

밑에 수납공간두 있구요
저렇게 식판도 같이 줍니다
브레이크는 아래 발로 눌러 걸면 돼여 ㅎ

베레쿠는 5점식 안전벨트입니다

이렇게 끈으로 형태를 만들 수 있어요

버클로 형태 조절 가능~

앉으면 요런 느낌이죵 ㅎㅎ
크면서 각도 조절하구 의자도 만들어서 쓸 수 있어요

스타벅스에서 옆 테이블에 둔 건데 성인이 앉으면 유모차 키가 맞아서 앉아서도 눈맞추며 컨트롤 할 수 있어여

 

서서 끌면 이런 느낌 ㅎㅎㅎ
바퀴 진짜 튼튼합니다 ㅎㅎ
바퀴가 젤 맘에 들어여 ㅋ

아래 유튜브로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