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슨 청소기 구매!!

쇼핑후기

by 비륜해 2021. 1. 22. 08:00

본문

반응형

얏호~ 나도 드디어 다이슨을 ㅠ ㅠ 샀드아~~~~~
집 청소기가 우리집 로봇청소기만도 못한 성능을 가지게 된지 좀 됐.... 는데 ㅋㅋ
(신랑이 장가오기 전에 쓰던 청소기니 오래 되긴 함ㅋㅋㅋ)
엄마가 청소기 흡입이 안된다 하셔서 ㅋㅋㅋㅋ
이번 복지포인트로 너를 구매하리라! ㅋㅋ 하고 찜꽁해놓고 있다가...
설빅세일을 기다리다...
그냥 거치대+청소기까지 70만원이길래 지름ㅋㅋㅋㅋ
신상은 아니고 ㅋㅋㅋ v10 카본파이버로^^; 뭐 광고하던거자너 ㅋㅋㅋ 히히 ㅋㅋㅋ
현 신상 v11은 100이어서 ㅋㅋㅋ 복포 가격 초과 ㄷㄷㄷ
암튼 기대된당ㅋㅋㅋ ♡♡♡ 다이쓴!! 나도 이쓴!!

주식으로 우울했는데 돈 쓰니 기부니가 좋다
잠깐 주식에서 손을 떼야겠음 ㅋ 뭔가 번아웃 옴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