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뮤다 가습기 필터 교체 - 발뮤다 필터 교체 주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8. 1. 23. 10:50

본문

반응형

2017년 여름에서 가을 무렵 산 가습기
건조해지기 전에 샀는데
여름쯤이라서 좀 싸게 구매한 듯하다
48만원쯤에 구매
무슨 가습기가 이리 비싸나... 하는 생각은 여전하지만 ㅡ_ㅡ;;
한 5개월쯤 사용한 결과 좋긴 좋슴!!!
지금사면 더 비싼듯 하다 629,000원? ㄷㄷㄷ

발뮤다는 좀 무거워서 ㅋㅋ 청소하기가 번거롭긴 하다 ㅋㅋ 다들 쉽다던데 난 안 쉬움ㅋㅋㅋ

일단 외관 닦고 안에 모터쪽이랑 필터 사이사이 먼지낀거 닦고 물통 닦고 물 갈고 초록 필터 청소기로 빨아들이고
파란필터는 2주에 한번씩 구연산+베이킹소다로 침수세척해야한다
물은 매일 갈아줘야하는데 첨에 설명서를 잘못봐서 물도 이주에 한번 갈아주는 줄 알고 ㅋㅋㅋ 계속 들이붓고 들이붓고 ㅋㅋ 결국 아래 사진과 같은 사달이 남ㅋㅋㅋ
필터가 종이(?)같은 건데
곰팡이같은 게 필터에 붙어서 안사라짐 ㅋㅋ


어쨌든 처음에 저러니 나중에 열심히 청소를 해도 안 없어져서 결국 필터를 구매하기로... 하하....


요건 먼지필터... 1주에 한번씩 청소기로 빨아들이는데... 뭔가 부족했나보다....


이마트몰에서 구매!
분유살때 같이 시킴 ㅋㅋ 5만원! 이 종이가!!! 가습기 값이다 ㅎㅎ


새 필터와 구 필터의 명확한 차이 하핳
원래 그런 색이었나요? ㅋㅋㅋ


이렇게 두개 들어있음 ㅋㅋ

발뮤다 가습기 필터는 1년에 한번 교체하라고 되어있는데... 나같이쓰면... 자주 교체해야할듯 하하하

암튼 이젠 자주 청소해주는 거로 ㅠㅠㅋㅋ
교체 끝!!!
속이 다 시원하닿!!!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