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옷수선테이프로 미싱없이 손바느질없이 옷수선하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8. 10. 11. 18:04

본문

반응형

일단 대박 ㅋㅋㅋ
보세라서 수선집에 맡기면 그 가격이 그가격일 거 같아서 ㅎㅎㅎ 어케 내 선에서 해결하려다 발견한 다이소 옷수선테이프!
이게 셔츠형 치마인데 젤 하단이 좀 터진 거 같아서 ㅎㅎ 붙여보려고 옷수선을 시작!


사용법은 간단하다
테이프 떼서 원하는 곳에 끼워넣고 그 위에 물에 적신 수건을 대서 다림질하면 끝
다림질은 밀면 안된다 그냥 올려두는 정도로 하기

만족스럽게 잘 붙었다 ㅋㅋ
나이스슷ㅋㅋㅋ


이번엔 블라우스 ㅋㅋㅋ
이게 ㅋㅋㅋ 뒤에 버튼이 있는데
움직이면 버튼이 죄다 풀림;;;;;;;
원래는 박음직을 해여하겠지만 테이프로 쓰윽 다 붙임ㅋ
짱!! 드디어 이 블라우스를 입을 수 있겠다 ㅋ

만족스러운 후기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