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shop tastyshop 만족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8. 4. 9. 00:18

본문

반응형

gsshop vvip답게!!!
원래 반조리식품 잘 안사먹지만
떡볶이는 기본량 배달하는 금액이 너무 비싸고
해먹기는 귀찮아서
gsshop에서 우연히 본 미미네떡볶이를
주문해 봄
우오? ㅋㅋ 짱 간단하고 맛있음 ㅋㅋㅋ
4팩 샀는데 냉동실에 넣고 매콤한게 땡길때 해먹으니 짱 좋았다...

그리하여 이번엔 테이스티샵을 한번 믿고 또 주문함
이번엔 우성닭갈비!!!
닭갈비 택배라니 반신 반의하며 주문했는데
웬걸..,, 고기 소스 야채 쌈까지 퍼펙트하게 온다
진짜 좋은 세상에 산다 ㅋㅋ

걍 설명서대로 열심히 볶음 ㅋㅋ
간만에 무거운 실리트팬을 꺼내 볶음 ㅋㅋㅋ
실리트팬에 볶으면 더 맛날거 같아소 ㅋㅋ

와... 짱맛 ㅋㅋㅋㅋ
부모님 오셨을 때 같이 먹었는데 100%만족했다 ㅋ

심지어는 양념이 남아가지고
나중에 야채랑 참치 햄 넣고 밥 볶아 먹었는데
뭐야 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음 ㅋ
양념장이 예술이다 ㅋ

더더더더더더 힘을 얻어
이번엔 막창 곱창을 주문해 보려고 한다
이거 여름에 캠핑가서 궈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
하지만 우리는 캠핑을 안가니까..
집에서 궈먹을 것이다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