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당 8일차. 배고픔. 감기 나아감 ㅎ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5. 1. 10:12

본문

반응형

감기로 혈당 영향이 있다던데,
먹구 계속 누워있어서, 좀만 먹어두 혈당이 상승;;
ㅠㅠ

다행히 대추차를 열심히 끓여서 (신랑이 시판된건 꿀이 들어가니깐 대추만 넣고 막 끓여줌 ㅎㅎ)
먹었더니 많이 나음 ㅎ

근데, 감기가 나아가니 칼로리를 엄청 필요로 하는 듯 
미친듯이 배가고픔 ㅎㅎ

쟤보니깐 배고프면 거의 혈당이 80대여서 먹긴 먹어야댐

내가 필요로하는 칼로리가 2000kcal인데
요즘 혈당쟤며 먹다보니 1500kcal 정도 밖에 못 먹었음
고기도 맨날 닭가슴살.

그랬더니 1kg이나 빠짐 ㅠㅠ
지금 29주인데 내 몸무게는 3kg밖에 안늠;;
지금까지는 쭉 평균적으로 컸는데,
앞으로 걱정임 ㅠㅠ

선생님은 한달뒤에 봐요 했는데, 나는 맨날 아가가 걱정돼서 ㅠㅠ
2주뒤에라도 가고 싶음...

혈당 조절을 하려면 칼로리부터 분배해서 짜야되는데,
나는 2000kcal니깐,
아침 400 / 점심 600 / 저녁 500 = 1500kcal 짜고
간식 500kcal 넣으면 될거 같은데, 
단거 안 먹구 탄수화물 안먹으니 넣을게 영....

고기랑 과일 많이 먹어도 아기 커진대서, 
과일은 쳐다도 안보고 있구, 

근데 당 관리만 잘 하면 적당히 먹어도 될거 같기도 하고...
암튼 엄청 엄청 고민이다 ㅠㅠ

아마 모든 임당 산모들이 겪는 딜레마 아닐까.

살이 많이 안찌니깐, 일단 붓기는 없어서 좋다.
글구 정면으로 자두 숨도 안가쁘고,
근데 아무래도 배만 나오니깐 허리는 똑같이 아픔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