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당 식단 3일차, 4일차 일기 / 임당 아이허브 카레 혈당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4. 26. 14:01

본문

반응형

3일차 아침 식단
아침 사진은 못찍음
혈당 높은 계란후라이를 빼고, 혹시 몰라 우유도 뺌
호밀빵1+치즈1+방울토마토+닭가슴살 샐러드

2시간 후 혈당 95

근데 배고파
내일 아침은 호밀빵 2장 먹을래 ㅠㅠ 배고파 ;;; 

배고파서 방울토마토 10개는 먹었는데,
그래도 배고파ㅇㅇ
배고프면 혈당이 90정도 되는 듯.
도라지 배즙도 먹어보고 별 수단을 다 썼으나 배고픔을 막을 수 없었어 ㅠㅠ

3일차 점심 식단


단걸 먹으면 뭔가 먹은 느낌이 바로 나서, 포만감이 확 느껴지는데,
단걸 빼니 포만감이 없어 ㅠㅠ
먹으면서도 배고프다.
점심은 닭가슴살샐러드+현미콩밥+두부+파김치+오이+콩장+김
계란후라이를 뺌.
저렇게 먹어도 배고파. 고기가 없어서 그런가보다. 닭가슴살은 고기가 아니야 ㅠㅠ
목살이라도 사서 궈먹고 싶다 ㅋㅋ

산책 20분

2시간 후 혈당 96

오오오 ㅋㅋㅋ 관리가 되네엽ㅋㅋㅋㅋ



3일차 저녁 식단

카레+바지락미역국+도라지+파김치


아이허브에서 파는 인디아 커리 (버터 치킨 커리) 를 샀는데, 안 해먹다가
인터넷 보니 카레치고 혈당이 착하다고 해서 도저어어언!
우리집에 닭가슴살 마나 ㅠㅠ
닭가슴살이랑 양파랑 토마토 넣고 만듦
(집에 있는 식재료가 이런것 뿐 ㅠㅠ)

와? 파는 거랑 맛 똑같다 ㅋㅋ

넘 맛있어서 오바에서 열심히 배부르게,
한그릇 다 먹고, 카레도 두배는 부어 먹음...

그랬더니...
혈당이 ㅋㅋㅋ
2시간 후 혈당 132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었....네...ㅋㅋㅋ
카레를 좀만 먹자 ㅋㅋㅋ



4일차 아침 식단

아침 사진은 또 생략 ㅋㅋ 
호밀빵1+치즈+방울토마토+치킨샐러드 ㅋㅋ
식단이 여기서 거의 바뀌지 않네 ㅋㅋㅋㅋ
안쟤도 알거 같다 인제 ㅋㅋㅋㅋ 내 손가락만 아파 ㅠㅠ
이젠 찌를 곳도 안보여 ㅠㅠ
2시간 후 혈당 104 ㅋㅋㅋㅋㅋ


4일차 점심 식단

점심은 역시 신랑이 싸준 사랑의 도시락!
이번엔 밥 양을 적절히, 카레양도 적절히 ㅠㅠ
과연 혈당이 얼마나 나올지 ㅎㅎ
그럼에도 아직도 배부르당ㅋㅋ

헐...

2시간 후 혈당 153 ㅋㅋㅋㅋㅋ

카레 ;;;; 안됨....
계란후라이도 안됨.
밀가루도 안됨.
뭘 먹고 사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