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당 6일차. 지겹구나 염소같다 ㅜㅜ 임당 새로운 식단 추가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4. 29. 19:20

본문

반응형

내과에서는 혈당계사서 체크하라하고
책자 하나 줬는데 뭔 말인지 알아야지
결국 임신성 당뇨 카페 가입해서
물어보구 식단 눈팅해서 혈당 관리중

근데 무슨 탄수1단위니 어쩌구 해서 뭔 말인가 보다보니
영양군 교환표가 있어서 그거 보구 식단 짜면 된다고...
아 근데 그게 더 어려워 ㅡㅅ ㅡ
내가 영양사도 아니구 어찌 ㅜ ㅜ 그런걸 짠다고..
밥양두 저울 사서 그람 수 달아 먹어야하구
저녁에 자기전에 120미만이면
우유 한잔 마셔야하구(케톤 방지)
탄수화물 조금 먹었으면 크래커도 몇개 먹으라구 한다.
물론 짐까지 안먹었다 허허



요즘 식단
나는 계란후라이 김치류(고추장)는 좀 튀길래
걔들 빼고 먹으니 심심
맨날 식단이 현미콩밥+두부+콩장+샐러드+기타반찬인데 남편은 식물성 단백질이 있으니 고기는 없어도 된다지만
내 느낌상...고기가 없으면 ㅠㅠㅋㅋㅋ
근데 저렇게 먹고 128 ㅋㅋㅋㅋ
아무래도 감기라서 ㅜㅜ 혈당이 안정적이지 않아보임;;
먹구 바로 누워있기도 하고 ㅠㅠ;;
근데 일단 몸 낫는게 우선이니깐 어쩔 수 없당


맨날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는데
입에서 닭똥냄새나는 기분이라서 ㅋㅋ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 말구
샐러리 샐러드를 해 먹음 ㅋ
샐러리랑 양상추랑 계란노른자에 소스 부어 먹었다
키위 드레싱 소스인데 엄청 조금 넣어 먹어서 그런지 혈당 영향 거의 없음 (아니면 단당류라 2시간뒤엔 분해가 끝났을지도 ㅎㅎ

그러고보니 칼슘은 식단에 없넹ㅋ
아침에 치즈먹으니 괜찮겠지? ㅋ
저녁에두 우유 마실거구 ㅎㅎ

내일은 슬라이스 햄이라두 사와야지
아침은 거의 호밀식빵 1장에 치즈랑 양상추 닭가슴살 넣고 먹는데,
슬라이스햄 삶아 넣어도 괜찮다고 해서 닭가슴살 대신 넣어보려함 ㅎㅎ
맵고 짜고 달고가 없으니
심심 심심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