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5주 임산부 증상, 임당 재검 걸리다 ㅠㅠ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4. 7. 14:42

본문

반응형

어느덧!
내일이면 출산 d-100이다.
23주부터 갑자기 배가 훅훅 부르기 시작하더니,
25주 되니 조금씩 배가 무거워지기 시작한당 ㅋ
5월8일까지는 (30주!) 출근을 해야하는데,
한주 한주 배 무거움과 허리 아픔이 점차로 증가중이다 ㅋ

우리아기는 아직 머리가 위에있고 다리가 아래있어서,
발차기 할때 아주 그냥 ㅋㅋ 아랫쪽이 쿵쿵댄다 ㅋ
첨엔 애기 나오는 줄 알고 깜놀.
그냥 발이 아래 있어서 발차기 하는것임 ㅠㅠ;;

나도 태동 동영상 찍어서 신랑 보여주고 싶은데,
동영상 찍을라고 배만 까면,
애기가 얼음...ㅋㅋㅋ
요 지지배~ 부끄러워하기는 ㅋㅋ

식욕은 왕성^^; 하고 아직까지 소화도 잘되고,
똑바로 누워서도 잘 잔다.
탄수화물이 엄청 땡김;;;
감자, 고구마 이런거 ;; 미쳤나보다 ㅎㅎ
살은 +4kg 정도 되는 듯. 드디어 앞자리가 바뀌었다.
신랑이 너무 좋아한다. ;;;; ㅋㅋㅋ

지난번 임당 검사는 안타깝게 재검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잇!ㅋㅋㅋ
새벽 6시에 배고플까봐 군고구마를 먹은게 탈이었던거같다 
먹어선 안되는 거였어 ㅠㅠ

재검하라고 한 이후로는 단 간식 일체 끊었따 ㅠㅠ
사탕, 트윅스 빠이빠이 ㅠㅠ
믹스커피는 ... 2잔은 좀 그래서 1잔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구 ㅎㅎ
대체롤 뻥튀기나 누룽지, 방울토마토만 먹고 있음 ㅠㅠ 불쌍하네여 ㅠㅠ

임당 재검뜨면 장장 4시간 동안 채혈을 해야한다고 해서, 
걍 정기점검인 28주에 가서 재검하기로 했다.
(28주 전에만 오면 된다고 해서 ㅎㅎ)
가자마자 빈속 채혈하고, 시약 원샷하고, 진료보고 ㅎㅎ
뭐 그러면 대충 1시간은 지날테고 그러면 3시간만 지루하게 버티면 되니깐 ㅋ
스맛폰 배터리 빵빵하게 챙겨가야 할 거 같다 ㅋ

종합영양제는 맘스2먹고 있는데,
수치는 다 괜찮고,
비타민D만 낮다고 해서
맘스2에 솔가 비타민D 1알 추가해서 먹는 중.

다음에 잴 때는 어찌 나오나 봐야지 ㅋㅋ

첨엔 왜 종합영양제를 먹나 했는데,
그걸 먹어야 애기가 내 몸에서 빼가는 거 조금 메꿀 수 있지 않나 함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