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링거 umc202hd 드디어 도착, 큐베이스9에서 umc202hd 소리나게 셋팅하기

MUSIC+

by 비륜해 2017. 2. 15. 16:06

본문

반응형

EBAY에서 주문한 UMC202HD 가 도착.
AMAZON은 한국까지 배송을 안해줘서 거기서 안샀는데,
포장지는 AMAZON이네.
뭥밐ㅋㅋ

암튼 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본다.

디게 심플함.
그냥, USB 연결하면 된다.
근데 이 상태로 큐베이스에서 소리가 나지는 않고 ㅎㅎㅎㅎ

베링거 사이트에 가서 드라이버 다운 받아야함.

BEHRINGER 네이버나 다음에서 치면 연결됨. 한글로 베링거 치면, 뮤직그룹 어쩌고 하는 사이트 뜸.
거기서, 다운로드 선택하고 UMC202HD 검색해서 드라이버 다운 받으면 됨.
본인이 원하는 윈도우에 맞춰서 최신으로 다운.
나는 저걸로 다운.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하단에 U 자 모양 탭이 생김
클릭하면 이렇게 되어있음...
음.. 자세한 설정은 초보라 모르겠음..
확실한건 컴터 안에 사운드카드가 별로인거 같다는 것이다.

 

일단, 큐베이스9 실행.
Device 탭 -> Device SETUP -> VST AUDIO SYSTEM 감.
그래서 드라이버를 NO DRIVER 에서 UMC ASIO DRIVER 로 눌러줘야 댐.

나머지는 저도 몰라요.. ㅎ 그냥 누르니깐 지들 맘대로 되어이씀....
암튼 oky를 누르고...

그럼 왼쪽에 audio inputs 어쩌구 보이면 첨엔 not connected 되어있다.
F4 버튼 눌러서, 아래 화면을 띄우고, INPUTS 의 IN1, IN2 선택.

OUTPUT도 보면 처음에 NOT CONNECTED 되어있음.
똑같이 연결해줌.

OUT1, OUT2

 

그럼 위처럼 화면이 똭.

연결됐다는 표시 뜨면 이제 소리가 나는 것임미다....

만, 저는... 아직도 안나네요......?

일단 헤드폰을 하나 사서 테스트 해봐야겠슴다...

컴터가 후져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그래도 다행인 것은 ARTURIA 는 소리 잘난다는거...ㅡ.ㅡ

큐베이스 뭐가 문제지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