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리아 미니랩 (Arturia Minilab) 구매!

MUSIC+

by 비륜해 2015. 12. 29. 11:25

본문

반응형

​취미를 갖기 위해 ㅋ
아마존에서 직배로 구매한 아트리아 미니랩(arturia minilab)
세일할 때 79불로 샀는데, 우리나라로 오는 배송료가 12불.
뭐, 직배 안할 수가 없다 ㅋㅋ
직배로 91불로 구매.

​​역시나 아마존은 심플하게 배송해옴 ㅋㅋ

아트리아를 깐 모습
겁나 이쁘다 ㅋㅋ
전원이 별도로 없구, usb 줄로 컴터랑 연결하면 끝.
이동성이 엄청 좋다.

일단은 Arturia minilab에 동봉된 시리얼 넘버랑 안내장을 보고,
Arturia 사이트에 가입하고, 시리얼 인증을 해서 정품등록을 해야한다.
그리고, 프로그램 다운받으면 끝.
완전 심플.
어제 막 건반 두드려 봄.
완전 신기하다 ㅋㅋㅋㅋ
연주를 하고 싶으면 건반이 좀 더 길었어야하겠지만,
작곡용이면 그닥 필요 없을듯.

노트북이랑 이제 세트로 움직이면 된다.
꺄옹 너무 좋아!

아, 아마존 앱으로 처음 구매할 때 5$ 할인쿠폰이 있으니,
아래 코드 넣어서 할인받아 구매하시기를.
할인코드: JUNGM4404N



아트리아 실물 샷.

이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