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오독 신혼여행 다섯째날 - 프라하 윙 맛집 첼니체 Kolkovna Celnice

신혼여행(체-오-독) 2016

by 비륜해 2016. 10. 8. 20:01

본문

반응형

프라하 다섯째날.

내일은 잘츠부르크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쇼핑을 할 수 있는 마지막 날입니당ㅋ

그런데 이런 중요한 시점에, 호텔이 옮겨짐.

근데 또 나름.. 다른 프라하를 볼 수 있어 좋았음.

아침부터 그란디오르 호텔 프라하로 옮기고

짐 풀고, 점심 먹으러 가까운 윙 맛집 첼니체로 이동함.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랬는데, 정말 좋아할만 함..ㅋㅋㅋ

 

 

와... 윙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

짱 맛..ㅋㅋㅋ

+ 저렴 ㅋ

 

 

+ 쇼핑몰로 이동..

팔라디움 쇼핑몰하구 호텔하고 가끕 ㅋ

 

 

마침 유럽은 세일 기간..

열심히 긁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