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티크 호텔 세븐데이즈 내부 (체코 프라하 호텔)

신혼여행(체-오-독) 2016

by 비륜해 2016. 10. 8. 19:52

본문

반응형

우리가 4박 머무른 부티크 호텔 세븐데이즈.

5박을 했어야 했는데, 처음에 계산을 잘못함;;; ㅎㅎㅎ



캬.. 중세시대 공주 된 느낌의 저 문..
왜냐면 엄청..무겁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실 내부...

엄청 넓다.

퇴실할때라 좀 지저분 ㅋㅋ

 

욕실두 넓구.. 머무는 중 제일 크고 좋았던 호텔...

청소해주시는 분이 엄청 깨끗하신 분인 듯 했다.
욕조에 때가 안끼어 있는 호텔 첨인듯.ㅋㅋㅋ

(아시죠? 만져보면 약간 부들부들한 이물질이 느껴지는 ㅎㅎ)

매일 여행 끝나면 저기 욕조에 물 받아서 마누팍투라에서 산 샤워젤로 거품목욕.

(샤워젤이 버블배스 가능한 것이 있음. ㅎㅎ)
여행 내내 넘 잘 썼다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