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96 리허설 날짜 잡음! and 프라하 스냅 예약 완료, 부동산에 집 내놓다.

웨딩

by 비륜해 2016. 3. 14. 13:02

본문

반응형

1.

휴우

안한다 안한다 해도 은근히 할게 많다.


며칠전에는 신행 스케줄 잡느라 머리가 뽀개졌고 ㅋ

은근 일정짜는 거랑 호텔 예약하는게 어려웠다.

그것만 다 하고 다니 신행 준비 나머지는 뭐 일사천리 ㅋ

안에서 움직이는 소소한 기차표나 버스표는 나중에 예약하기로 하고...


요즘 유행하는 신행지에서 스냅사진 찍기.

우리는 리허설 사진에 50만원 정도밖에 안들어서리,

신행지에서 스냅사진을 찍기로 함.

서울에서는 스드메만 200~250아니던가.

역시 지방이 싸긴 하다.

(물론 리허설 때 수모비 80,000원과 원본cd비 150,000원은 별도 = 230,000원 추가지출예상 흑)


암튼, 프라하 스냅사진 어디서 찍을까를 또 검색.

포트폴리오 보는데, 하아...

구도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이상한 사진도 많았다.

개인적으로 아래서 위로 찍는거 완전 싫어하는데, 그런 사진도 많고.

암튼 고민고민하다가, 선정완료. 크.


근데 예약하는것도 고민인게,

오전에 찍는게 좋은가 오후에 찍는게 좋은가,

신혼여행 가고 담날 찍는게 좋은가 좀 풍경에 익숙하고 찍는게 좋은가..

별...고민을 다함..

결국 걍 신혼여행 도착하고 다음날 오전에 찍는 거로 함 ㅋ 


2.


리허설 스튜디오에서 전화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언제하냐고

결국 가장 늦는 날로 잡았다.

5월 1일 ㅋ 일요일

사람 미어터지겠지 낄낄.


그때까지 다이어트를...흡...


커플룩이나 한복을 준비하라는데,

예식사진 보면 대게 한복 사진이 이쁘더라

그래서 한복사진 찍을라고 하는데,

한복을 또...대여를.....

해야겠지.... 허허...


이젠 한복 대여하러 알아봐야된다.

울 엄마랑 시어머니것도 같이 해야겠지.

하나하면 하나 생겨나고 뭐 그러네 ㅎㅎ


3. 


집 대강 정리 완료.

드디어 오늘 부동산에 내 놓음 호호

전세 계약기간 만료 전에 나가는거라서

복비가 150,000원 나오겠지만 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