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후인 저렴한 료칸, 노키쿠 토키노카케라 : のぎく -TOKINOKAKERA 2nd-

후쿠오카,유후인,구마모토2015

by 비륜해 2015. 8. 16. 19:55

본문

반응형

유후인 료칸을 예약을 해보려고 하니,

기본이 40~50이었다 ㄷㄷㄷ

가이세키를 주기도 하고 개인 욕실도 있고

송영서비스까지 좋은 대우를 받긴 하지만 그래도 나에게는 좀 비쌌음.

그래서 아고다에서 발견한 노키쿠 토키노카케라를 가보기로.

아고다에는 괜찮다고 나오는데,

블로그에 정보가 없어서 조금 걱정했으나,

한국인들도 많았고 괜찮았다 ㅎㅎ

무엇보다 유후인 역까지 걸어 갈 수 있는 장점!

구루메시티도 가깝고 ㅎㅎ

 

 

 

뚝방따라 가다 보면 나옴.

노기쿠.

이쁨.

블로그에 소개된 대로 이쁨.

 

 

 

나는 사쿠라방에 머물렀는데

안은 블로그에 있던 대로 저렇게 포근한 이불이 있었음.

 

 

캬..

일본에서 이렇게 넓은 방이라니?

 

 

요건 개인 욕탕.

물론 대욕탕도 있음.

물이 뜨끈..뜨끈...

 

 

 

세수하고 화장실 갔다 손 씻을 때는 여기서.

 

 

 

노기쿠 토키노카케라는 저녁은 안줘도 아침은 이렇게 일본식으로 준다.

맛있어 ㅎ

일본은 생선이 진짜 신기한듯.

통통 맛남 ㅋ

 

 

노키쿠 토키노카케라의 주소.

Oita Prefecture, Yufu, Yufuincho Kawakami, 2879−1

구글지도 치면 나온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