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후인 맛집 와사쿠 / 유후인 저녁 먹을만한 곳

후쿠오카,유후인,구마모토2015

by 비륜해 2015. 8. 16. 19:43

본문

반응형

 

내가 머문 료칸은 저녁을 주지 않았다.

가이세키가 없었기 때문에 저렴하기도 하고 ㅎ

때문에 5시30분~6시면 문을 모조리 닫은 유후인에서 저녁 먹을 곳을 미리 찾아두어야 했다.

유후인에 와서 로손에 갈 순 없자나 ㅠㅠ ㅋㅋ

그래서 찾아낸 곳이 와사쿠라는 bbq집.

유후인역 근방이라서 금방 찾음.

 

 

 

 

메뉴판이 전부 일어이기도 하고,

예약 안하면 헛탕치기 일쑤이니 예약은 필수다.

홈페이지 예약 같은 거 안된다.

전화로 해야된다. ㅎ

나는 일본친구에게 부탁해서 예약을 해 둠 히힛.

 

 

생맥주.

겁나 맛있음.

 

 

요런 개인 화로를 줌.

 

 

소스도 함께.

개인적으로는 왼쪽과 오른쪽이 맛남.

 

우리는 990엔 소고기를 시켰는데

하..?

입에서 녹네요?

 

 

 

진짜 맛있음.

신긔.

 

七厘焼き和作

일본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上3064-4

영업오후 5:30~11:00

부럽슴. 영업시간 ㅋ

 

여기 뿐 아니라 저녁에 여는 집이 몇군데 있음.

그리고 토요일에는 야시장이 열림.

우리 간 날도 야시장을 스물스물 시작.

물론 걍 야시장 시작할 때쯤 구경만 하고 사먹지는 않음.

온천이 더 좋으니깐!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