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사랑 롯지가 한국에 있었네 ㅠ

쇼핑후기

by 비륜해 2023. 9. 3. 19:01

본문

반응형

나는 롯지를 아마존에서 샀는데^^
그때 배송비를 무료로 해줘서 덕분에 샀었다 ㅋ
스킬렛하구 캐스트아이언 스퀘어하고 서빙팟하고 솔하고 손잡이하고 스크래퍼랑 이것저것 ㅎㅎ
샀는데 10만원 안쪽이었을 것임 ㅎㅎ
(한 10년전이구 배송비 무료라 가능한 ㅋ 무쇠라 배송비... 생각하면 직구는 말도안됨 ㅎ )
근데 처음에 어떻게 쓰는지 잘 몰라서 ㅠ 솔은 망가져서 버림 ㅋㅋㅋ
지금은 아주 잘 사용중인데 엄마가 스킬렛을 아주 박박 문데버리는 바람에 ㅠㅠ 앞에 코팅이 벗겨짐...
그리하여  스킬렛 구매예정
이게 고기를 구워먹으면 느낌이 너무너무 다르다.
가마솥 삼겹살 다들 먹어봤지?!?! 그 느낌ㅋ
첨에는 뭐 길들인다고 고기나 볶음밥 해먹으라고 했었고 잘 길들여진건 계란후라이 된다고 했는....데 개뿔.. 계란후라이 절대 비추한다 ..(설겆이 개망...) 계란후라이는 코팅팬에 드세요.....
그리고 팬에 늘러붙은건  그 .. 스댕으로된  수세미만 해도 충분... 세제는 뚝배기처럼 흡수하기 땜에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만 알면 뭐 ㅋ 손쉽게 사용가능!

일단 내 팬이 똥망 수준이어서 새로 구매해야겠다고 맘 먹는 중에 발견한 네이버샵ㅋ
4만냥에 구매하고 기존팬은 버리겠음ㅋ
좀더 컸으면 했는데 (고기굽기가 좀 애매한 사이즠)
내 손목관절은 소중하니까 여기까지하겠다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