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니에르 어택 이후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2. 9. 28. 20:37

본문

반응형

가지가지 갖가지다

이젠 메니에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무위키를 보니 메니에르 어택은 내이의 막미로에 내림프액이 넘쳐나서 생기는 병이라함

어택은 내이 막이 터지면서 림프액이 전정세포를 마구마구 건드려서 온다함



이충만감으로 인한 청력저하 이명 등이 날 괴롭히더니 전날 3시간 자고.... 아침에 좀 걷는데 컨디션 완전 별로...

결국 어택.....



두번째 어택인데

구토하고 왼쪽으로 눈감고 누워있고

배고픈데 뭘 먹으면 토해서 흰우유 좀씩 마시구

좀 괜찮아진담에 맨밥에 물말아 한 두 숟가락 정도 먹음ㅋㅋ

계속 굶다가 한 12시간 정도 눕다 자다 보니 좀 괜찮아짐



그랬더니 어택이 오면 일종의 귀를 막고 있던 물주머니(?)가 터진거라고 보면 될테니....??? 그래서 그런가 청력이 돌아오고 그 뭐라 말할 수 없는 머리의 압(?)이 맞아짐 ㅜ ㅜ

암튼 잘들려서 좋음



이건 내 생각인데...어택 온 후 안정이 된 지금은 좀씩 어지러운데....

막 터진게 아직 생성이 안된 걸테니(?) 림프액이 전정세포에 갔다 말다 하는거 아닌가 싶은? 그래서 가끔 어지러웠다 말았다하는게 아닌가...

이 막이 복구 될 때까지는 메니에르약을 먹어서 좀 안 어지럽게 만들면 되려나 싶어(나무위키보면 귀의 전정기능을 떨어뜨리는 약이라고 함 ㅠ) 병원에서 준 메니에르약 아침 저녁 먹는 중....

이게 멀쩡할때 먹으면 몸에 힘이 없고 손이 잘 안움직여지는데 어지러울때 먹으면 괜찮은 느낌적인 느낌....



글구 어택오기전엔 이상하게 배가 고프면 막 쓰러질거 같고 한게 엄청 심했는데

어택 온 후는 괜찮은편이다... 이 역시 왜 그런지는 모르겠....



글구 나무위키보면 3년이내 자연치유로 낫는 경우가 70% 이상이라 함

내 동생도 메니에르인데 지금은 커피도 마실만큼 좋아짐



이건 내 생각인데 어택이 올 수록 막이 두꺼워지니 ..

막이 두꺼워져서.... 괜찮아지는거 아닐까 ㅋㅋ

림프액이 과다한건 .... 아... 이건 모르겟다 ㅋㅋ

암튼....



카페인금지 알콜금지 저염 필수 ㅠ

밥먹구 약이나 먹으러 가야지 어지러워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