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재감염 두번째 코로나 증상 재확진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3. 1. 12. 09:13

본문

반응형

누구한테 걸렸는지는 모르겠는데
저 두줄을 또 본다 ㅠ

오한이 났고.... 콧물이 엄청 나고 가래도 나오고....
걍 감기라고 생각했는데
37.7 미열이 나고 재채기가 났다
재채기는 옛날에 걸렸을때도 초반에 했었음
그래서 키트를 해봤더니 ..
저렇게 두...줄...
OMG ㅋㅋㅋ

어제 약간 감기기운이 있고 컨디션이 별로라 삼실에서 계속 마스크 끼고 있었는데...
그나마 다행이다....ㅠㅠ
삼실사람들에게 옮길 가능성은 좀 낮춰서 ㅠ

#코로나 재확진 첫날....
확진되고 의사 처방전 보니 콧물약이 비염약뿐이네 ㅠ
밤에 코막혀서 엄마가 따로 가지고 있던 콧물 약 먹으니 살거 같다
이상하게 겨드랑이 아래 가슴 옆이 아팠는데
(찾아보니 림프절?)
약먹고는 안아프다
생리도 시작함ㅡㅡ? 난 월말쯤 했는데 ....
할 날이 아닌데....
그러고보니 첫번째 코로나 걸렸을때도 생리함... 날짜 아니었는데...
머지....
코로나 너의 정체는 무어냐....

그리고... 결정적으로 미각을 잃었다..... ㅠ OMG...
맛이 안느껴져.... ㅠㅠ
첫번째때는 미각과 후각은 지켰는데 ㅠ 어흑

첫번째때 있었던 그 기분나쁜 두통은 없는 듯...
...

그리고 격리된 김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더 글로리 시청함... 와....
한번에 다봤... ㅠ 3월 언제와요?

#코로나 재감염 둘째날
오늘은 목 부은게 없어서 그른지 오한은 없고
옆구리 아픈 것도 없다
소염제와 기타 약 땜 인듯...
밤에 코막히는 건 똑같다 ㅠ
약에 비염약뿐이라 그르나 이따 자기전에 또 약먹어야하나... 내 간 괜찮니 ㅠㅠ
그나저나 우리 애들은....
나를 안찾는다고 한다.....
뭐야 너네들 나만 너네 보고 싶니 ㅠ ㅜ
오늘은 뭘 보지 하다가 쥬라기월드 도미니언은 졸면서 봄.... 뭔가... 스토리가.... 그래 그냥 ㅎㅎㅎ
또 뭘 봐야하나 ㅋㅋ

#코로나 감염 셋째날
약이 떨어졌다
3일치 밖에 안지어서
약을 안먹으니 좀 무서운 생각도 들구
바이러스가 다시 내 몸을 괴롭히면 어쩌지
싶어서 종합감기약을 하나 더 먹었다 ㅎㅎ
완벽한타인 영화도 봤다
재미있네 ㅎㅎㅎㅎ

#코로나감염 넷째날
증상이 거의 없다...
약을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목이 살짝 붓고 몸이 추운 느낌과 쭉 가라앉는 건 좀 있다.... 아직 바이러스가 있는 거겠쥐...
코로나 비대면진료를 받아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