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1월18일 미국증시 휴장일 마틴루터킹데이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1. 1. 18. 07:52

본문

반응형

오늘 1월 18일은 미국 증시 휴장일이다
마틴루터킹데이

주식 시작하면서부터는 주말이 심심하달까 ㅋㅋㅋㅋ
월요일이 재미있었는데 월욜부터 휴장이라니 ㅠ
게다가 주식 etf 빼고는 전부 현금화 해서 주식 노려볼 것도 없기도 함 ㅎㅎ 다 남의 얘기 흑 ㅋㅋㅋ

잘 가는 미국주식 카페가 있었는뎅
요즘 사람들이 많아져서 유튜브 광고 글도 종종 보이고 ㅋ
재미도 없고 ㅋㅋㅋㅋ
임당 카페 맘 카페도 다 재미없고 ㅋㅋㅋ
식욕도 없도 다 귀찮고 ㅋ 출산일은 다가와서 무섭고 ㅋㅋㅋㅋㅋ
암튼..ㅋㅋ

국장에서 미장으로 넘어와서 좋은 게 정보가 많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
자꾸 그 주식만 파다보면 홀려서 이 주식은 언젠가 오르겠지 하고 홀딩하게 되는데...
주식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길인 거 같다
미주는 정보가 짧은 영어라 나에게 한계가 있응께 ㅋㅋㅋㅋ
본질을 보게 되는 기회가 많은 듯 ㅎㅎ

글구 적당히 먹고 빠지는 것도 중요한 것 같다 ㅋ
사실 100%씩 먹는 분들은 좀 부럽지만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내 깜냥으로 보아 ㅋㅋ 100%는 불가능할듯ㅋ
60%정도가 최고 수익률이었음^^;

암튼 오늘은 심심하게뜨아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