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주식 블랙베리 매수일지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1. 1. 13. 00:18

본문

반응형

음... 사실 첨엔 단타치러 들어갔다가 ㅋㅋㅋ
블랙베리가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qnx
아마존과 협업 하여 ivy도 만들고
어디에 쓸지는 극비... 라 하여..
일단은 키핑하다가... 6불대 지지부진도 견디고..
최근 뭔가 꿀렁이길래 야후도 들어가보고 뉴스도 검색해보는데.. 별게 없다 ㅋ
뭔가 기사가 빵 터져야할거같은 분위기인데 .
이상하단말이지 ㅋㅋ
오랫만에 오르니깐 던지는 사람은 많이 보인다
나는 8불 추매들어갔다가 평단이 올라서.. 아직도 마이너스 ㅠ 젠장ㅋㅋㅋ
플러그 파워 50%번거 (1주 ㅋㅋ)까지 털어서 블랙베리에 넣었건만.. 이와중에 플파는 또 오르고 ㅋㅋㅋㅋ
블베는 소식이 없네..
뉴스 하나만 주지 않을래? ㅋㅋ 날아갈 준비가 되어있는데 ㅠ ㅠ ㅋㅋ 요즘 계속 프리장은 올랐다가 본장은 떨어지고 마무리는 살짝 상승...
뭐냐구 뭐냐구 궁금하다규...
일단은 ces 2021 jpmorgan annual tech auto forum 에 블베 cfo john wall 이 나온다고 함.. 흥... 뭐라 말 좀 해줘 ㅠ ㅠ
블베 넌 다 좋은데 그간 쌓인 시체가 너무 많아서 안오르나보다.. 화력도 약하고 ㅋ
공매도도 많은가봄... 어휴 숏쟁이들
아까 12만주 한번에 산 사람 봣는데 ㅋ 그 사람 믿고 가보즈아 ㅋㅋㅋ


++++++ 나중에 10.85에 전량매도함
지금 12달러군 ㅋ 인제 좀 블베에 대해 알려지나봄
이쯤되면 PR담당자의 문제인가 아니면 보안때문인가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