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전기자동차 etf driv 매수일지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1. 1. 16. 22:35

본문

반응형

전기자동차 etf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얜 사람들이 많이 사는 etf는 아닌듯... 근데 내용을 보니 내가 그간 못산 테슬라 니오 등 대표 주식들이 포진해있기도하고 그냥 가격이 싸서^^; 10만원씩 사지뭐 하는 생각에 매수
한 3주 샀는데 10% 먹고는 돈이 없어서 팔아가지고 다른 주식 샀다가 주식 다 정리하고 driv 3주 더 얹어서 6주 삼^^; (늘 그렇듯 씨드는 소소함... ㅎㅎ)
어제 전기자동차 관련 주식들이 죄다 떨어진 관계로...
추매추매...
요즘 미국 주식 트렌드는 전기자동차 수소에너지 요거 두개만 들어가면 미친듯이 올라버린다
이젠 자동차 말고도 버스 트럭 드론 자율운영시스템까지 죄다 오름... 그래서 신규 진입은 좀 버겁고 ㅎㅎ
대장주 테슬라는 이미 830정도에서 횡보중이고...
걍... 장기적인 관점에서 (어차피 전기차로의 교체는 필연이라) etf로 좀씩 사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3종류 주식 들고 있었는데 전부 정리하고 etf 6주만 보유하고 예수금 보유중 ㅋㅋㅋㅋㅋ
살게없다.. 뭐사지 ㅋㅋㅋㅋㅋ
바이든 취임식때까지는 그냥 지켜봐야하나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