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 미국주식 단타놀이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0. 11. 26. 00:08

본문

반응형

자본금 100만원 주린이입니당
90이었는데 100됐어요 ㅋ

오늘은 소소히 5달러 벌었는데 엉덩이가 문제였음 ㅠ
시급따지면 5달라 무엇 ㅋㅋㅋㅋㅋ
어제는 오로라 acb들어갔는데 여긴..... 보다가 짜증이 나서 걍 손절 ㅋㅋ 걍 사놓고 매도 걸고 자던가 그냥 자든가 해도 이익인데 ㅋㅋㅋ
걍 그러기가 싫었음 ㅋㅋ

오늘은 5불 벌었는데 내가 파니 날라감 ㅋㅋㅋㅋ
난 왜 10분을 못견디구 흑흑 ㅋㅋ

지금은 공부하는 시기니깐 또 하나 배웠다고 생각하며..
200불 정도로 단타치는 중인데 잼나당ㅋㅋ
나머지는 뭐 바바랑 p&g ㅋ
알리바바는 앤트그룹 상장까지 존버 ㅋㅋ
p&g는 그냥 급전 필요 없으면 존버 ㅋㅋ
p&g는 이유없이 적금같음;; 진짜 하락에도 하락 안함 ㅋ 물론 상승에도 상승안함 ㅋㅋ 전형적인 배당주 ㅋ
물론 둘다 +긴 함 ㅋㅋㅋ

이틀 잠을 못 잤더니 너무 졸림 ㅠㅜ
이번주는 시마이하고 슬리핑하장ㅋㅋㅋ
주린이 미국주식 매매일지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