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산 더모먼트 브런치 분위기 좋은 카페 돈까스 떡볶이 수제맥주 맛집 금산군청 식당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20. 4. 17. 06:46

본문

반응형

금산에!!!
브런치 집이 똭
심지어 수제맥주집이 똭

분위기 넘나 깔끔
인테리어도 무엇 ㅜ ㅜ
유행템들 다 있어... 이뿌다.. ㅋㅋ

우리는 점심에 가서 ㅎㅎㅎ
왕돈까스와 떡볶이&튀김과 오징어먹물파니니를 주문

사진상 작은 줄 알았는데 저 그릇이 엄청 크다 ㅋㅋㅋㅋ
양 많고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담엔 저녁에 가서 수제맥주와 소시지를 먹을테당ㅋㅋㅋㅋ

금산에 와서 가볼만한 카페가 또 생긴듯!!!!
추천추천!!!

금산사랑 상품권도 되는 곳입니다!! 붸리굿♡
주인장님도 친절함ㅋㅋ
11시 오픈이니 그쯤 전화해서 예약하면 가자마자 먹을 수 있음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