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와대 맥주, 강서 맥주, 세븐 브로이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7. 12. 17. 20:06

본문

반응형

마트에 보이던 강서 맥주가 강서구 맥주일 줄이야 ㅋㅋ
대학교 때 한번 가보구 안가본 세븐 브로이 ㅋ
청와대 만찬에서 먹은 맥주로 유명해졌길래
세븐브로이 생맥주 먹어보려구 방문!!!!



7층에 있어서 세븐브로이인가봄 ㅎㅎ
내부는 엄청 넓지만 우리는 하나남은 테라스 자리로 ㅎㅎ


요게 양조장인가보다



오 드뎌 나온 세븐브로이 생맥 ㅋ
라지로 시킴
파울라너 생맥이랑 맛이 비슷함
에일맥주? 라서 그런가봄


곱창을 먹어서 안먹을까 했는데 고민하다가 간장 치킨 시킴


아 근데 의외다....
치킨 너무 맛있어 짱 맛있어
감자도 맛있어....
ㅋㅋㅋ
치킨 먹으러 또 방문하고싶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