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금산 카페, 금산군청 근처 맛집, 충남 금산 가볼만한 곳, 금산 맛있는 커피집, 대전 근처 럭셔리 커피숍 에스쁘아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8. 9. 19. 19:56

본문

반응형
반응형

날이 너무 좋아서
날이 너무너무 좋아서
대전 근교 어디로 갈까 하다가 금산에 가기로 결정!
볼일 보구 쉬다 갈곳을 찾았는데
아기랑 같이 갈 곳을 찾기 쉽지 않았어용!
그러다 금산군청 근처 커피숍 에스쁘아를 찾았네요!
에스쁘아는 금산군청 정문 왼쪽으로 직진하면 나온답니당


에스쁘아예여 ㅋㅋ 이쁘죠!!
야외테이블두 있구 실내두 넉넉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쉬다 올 수 있더라구여


이렇게 룸도 있네용! 단체로 와서 속넓게 이야기 하구 가두 될거같아영 ㅎㅎ 방음이 되어서 더더 좋을 듯​


커피는 직접 로스팅!!
커피마시면 화장실에 가는 사람인데 ㅜㅜ
에스쁘아 커피는 화장실 안가두 돼영!!
이게 로스팅을 어케 하느냐에 따라 다른건가봐용 ㅋㅋ 어쨌든 완전 추천합니당ㅋㅋ
근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커피 사진을 못찍 ㅜㅜ
블로그에 올려야지! 하고 나중에 생각한거 있죠 ㅠㅠ


허니브래드 먹었는데... 이것도 사진 찍는 걸 나중에 생각해사 아이스크림이 ㅠㅠ 녹았네요....​


라즈베리치즈케이크는 이미...... 반쯤 먹음 ㅠㅠㅋㅋ
근데 넘나 맛있어용 ㅋㅋㅋ​


이건 커피콩빵!
요것도 커피랑 먹으면 짱 맛있어용
커피 시키면 서비스로 몇개 담아 주세여 ㅎㅎ


신랑이랑 노닥노닥 대다가 커피숍 앞에 하늘그네 탔는데
넘나 좋으네영 ㅋㅋ (물론 아기는 안전을 위해 함께 탑승해야합니당! 사진 찍느라 잠깐 뒀어용 ㅎ 옆에 신랑이 안전을 위해 대기!)
금산군청에서 볼일 보다가 시간 남을 때 와서 쉬다가도 좋을 거 같구
인삼축제 끝나구 바로 가긴 아쉽죠!
금산 인삼축제 갈만한 곳으로 에스쁘아 추천해요!
인삼 사러 왔다가 바로 가긴 카페인 부족하니깐 ㅋㅋ 카페인 추웅전 하고 리프레시하고 가면 딱! 일거 같아영!!

아 맞당 ㅋㅋ
여기 생맥주가 그렇게 맛있습니당ㅋㅋㅋㅋ
심지어 가격도 착해용!!
금산 인삼막걸리 말구 금산 에스쁘아 생맥주 추천이요 ㅋㅋ 진짜요! ㅋㅋ
꼭 드셔보세요!! (당연 운전자 제외!!)
호스 관리 제대로 인거 같아요 ㅋㅋ
맥주 자체의 깔끔한맛!!
두페트 포장해 왔는데 더 못사온게 아쉬울 정도 ㅠㅠ
1000ml페트 포장에 5,000원이에영! 추천추천!!
먹고 오는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어영 ㅠㅠ
근데 운전을 해야하니깐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좋더라구영 ㅋㅋ
사진은.... 또 이미 뱃속이라 없어여 ㅠㅠ
조만간 가서 꼭 다 찍어올게용! ㅋㅋ

#금산인삼축제 갈만한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