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치광장 생맥주 맛있는 곳! 역전 할머니맥주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8. 6. 22. 19:17

본문

반응형

​마트 오갈때마다 넘나 가고 싶었던 역전 할머니맥주!
드디어 엄마 챤스를 써서 신랑과 다녀왔당 ㅎㅎㅎ


메뉴는 요러하다 ㅎ
피쳐가 없어서 500으로 계속 시키다보니
둘이 6개 뚝딱 ㅎㅎㅎ
안주도 4개나 뚝딱 ㅋㅋㅋ

아놔 ㅠㅠ 안주 찍은 사진 다 날아감 ㅋㅋㅋㅋㅋ
염통꼬치랑 소시지랑 감자튀김이랑 새끼먹태 먹었는데 새끼먹태 넘나 맛있음ㅋㅋㅋ
또 먹고 싶다 ㅠㅠㅋㅋㅋㅋ

암튼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