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떡 먹고 싶을 때 어떤 호떡 믹스가 좋을까 호세권에 살고 싶다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8. 12. 28. 20:17

본문

반응형

날도 춥고, 호떡은 먹고 싶고, 호떡은 저 멀리 팔고 있고..
왜 호세권이 아닌것인가.....
아무튼....
그래서 결국 호떡 믹스를 당일배송으로 주문하였다.
그런데 어떤 호떡믹스를 사야할 것인가 매우 고민.......
하다가....
오뚜기로 주문...
오뚜기가 식자재로 많이 쓰니까..... 호떡믹스도 왠지 맛이 비슷할거 같아라는 근거없는 생각으로... ㅎㅎ
일단 호떡믹스 주문!

결과적으로 엄청 맛이쪄 ㅋㅋㅋㅋ
파는 거 같았따 ㅋㅋㅋ

호떡은 왠지 팬이 중요할 거 같아서,
롯지팬을 꺼냄ㅋㅋㅋ
기름을 충분이 두르고, 시키는대로 반죽해서 만들어서 굽기 시작.
처음에는 불조절을 잘 못해서 태웠는데,
그담부터는 금방 적응해서 잘 만듬ㅋ
역시!>_<

저 위에만 초기에 해서 타고 ㅎㅎ
그담은 내 취향대로 ㅎㅎ
피는 얇고 속은 마니 ㅋㅋㅋ
맛있었다...
3000원에 샀는데 ㅎㅎㅎ 15개는 만든듯ㅋㅋㅋㅋ
호세권이 아니라면 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