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 볼게 많은 우리집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8. 10. 7. 03:54

본문

반응형

전에 살던 분들이 리모델링을 하신거라 그냥 들어와서 살고 있는데 일년정도 살다보니 고칠게 눈에 계속 보이네요ㅠㅠㅋㅋ

윗집이 쿵쿵거리면 거실등도 흔들리길래 쿵쿵거리는 거 생각만 했는데 자세히보니 거실등이 약간 삐딱한 느낌....
틈도 좀 있는 거 같아서 오늘 만져보니 등이 움직이는게 뭔가 허술하게 풀려있어여... 유리 커버 led등인데 블로그 검색해보니 전등 고정부분이 약간 헐거운 거 같아여 ㅠㅠ
주방등도 한쪽은 나가구 한쪽은 들어오고... led기판이라 문제가 뭔지도 모르겠고 ㅠㅠ

에어컨 쪽 콘센트는 뭔가 허술하게 만들어졌고... 다시 설치해야할거같은데 아직 못 불렀어용 ㅎㅎ 이사올 때 베란다쪽은 다시 설치했는데 ㅠㅠㅋㅋ 한번에 했어야했는데 말예요~

에어컨 물 빠지는 호스는 잘려져 있어서 (왜 자른건지 이해가;;) 연결호스 사야하는데 베란다 밑으로 넣어서 뺀거라 (확장시 매립한거 같아요) 엄청 딱딱한 pvc예요 ㅠ 맞는걸 찾기 어렵네요..

그리고 베란다쪽에 쪽문(?)같은 걸 세우면서 지지하려고 나무판을 댔는데 실리콘 처리를 안해서 그런지 베란다 청소하느라 물을 썼더니 틈으로 물이 들어가 확장한쪽 바닥에 곰팡이가 폈더라구여 ㅜㅜ 아웅 ㅋㅋ 이사올때 거기가 비닐로 막혀 있었는데 왜 그런가 했어여 ㅜㅜㅋ
욕실은 유리파티션인데 아기가 위험해서 없애려구 하거든요...

김치냉장고랑 일반냉장고랑 위치도 바꿔야하고 ㅋㅋㅋ

뭔가 다들 소소하게 고장이 나 있는 상태라 사람도 어떻게 불러야할지도 모르겠구 ㅜ ㅜ 한방에 다 쫘쫜 수리해주시는 분이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