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피스를 치마로 만들기 혼스 미싱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9. 3. 22. 19:37

본문

반응형

에헤헤 나의 첫작품!!!
원래 원피스였는데 ㅎㅎ 원피스 전체가 캉캉스타일이라.... 지금 입기 투머치해서 ㅎㅎ
싹뚝잘라 스커트로 만들어 입기로 함

자른 단은 접어서 실올 안풀리게 하고 허리춤에만 검은 고무줄을 대서 박음

겉은 괜찮아 보이는데 사실 안은 ㅋㅋㅋㅋㅋㅋ
엉망임ㅋㅋㅋ
지저분ㅋㅋ 손바느질로 마무리해야하나 ㅋㅋㅋ
암튼 첫 작품♡♡♡ 이제 시작이자나 ㅋㅋ
뿌듯하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