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양왕으로 단호박죽 하기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6. 19. 21:05

본문

반응형


이유식 재료 큐브로 만드느라 ㅎㅎ 남은 단호박으로 무얼할까하다가 놀러온 엄마가 몸이 별로인 듯 하여 단호박죽을 만들기로 결정!
원래 영양왕은 죽 + 두유기계니까 ㅎㅎ
위에 레시피대로 넣고 기계 돌림

​​
생각보다 빨리 완성된 단호박죽 ㅎㅎㅎ



땟깔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
이쁘다 ㅎㅎ
난 쌀로 했는데 엄마는 찹쌀로 한다구 ㅎㅎ
어쩐지 엄마가 해주던 질감이 아니야 ㅎㅎ
간은 안했기 때문에 꽃소금과 설탕이 필요하다
먹을때 간은 알아서 하면 됨
단호박이 워낙 달아서 소금 좀 치면 더 달아지는 매직
대만족이당 ㅋ 죽쑤는게 이리 쉬워도 되나용 ㅋㅋ
다음엔 영양왕으로 서리태 콩물 만들어서 콩국수 해먹어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