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3일 육아맘 밥상 4월 식단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4. 3. 22:41

본문

반응형


집에서 만든 마약김밥 + 리코타치즈샐러드
왜 저게 갑자기 먹고 싶었는지 ㅋㅋㅋ
광장시장에 갈 수는 없으니,,,,
급 단무지+우엉 셋트와 시금치와 겨자를 사서 김을 구워가지고 만들었당
마약김밥 소스는 겨자 식초 간장 설탕임 ㅋ
신랑이 간만에 맛있다고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일기가 없는 것은 체했기 때문이다 ㅋㅋㅋ
그래서 먹은게 스프 뿐...
(난 아프면 죽말고 스프가 땡기더라 ㅎㅎㅎㅎ)
미쳐 ㅠㅠ ㅋㅋㅋㅋ
체한다고 토하지 않는데
어제는 토했다;;;
죽는 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