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다담 마파두부소스로 마파두부 간단히 만들기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7. 29. 11:45

본문

반응형

마파두부 집에서 만드려면 녹말가루 풀어 넣어야해서 좀 귀찮당 ㅋ 근데 cj다담에서 이런게 나옴 ㅋㅋ


1580원이닥ㅋㅋㅋ


두부는 요놈으로
개당 2,000원꼴아니
3580원짜리 마파두부! 2인분>_<! ㅋㅋ

만드는 법은 기름에 파랑 야채들(버섯, 양파, 홍고추, 고추 등) 넣고 볶다가 익었다 치면 양념을 물 3숟가락이랑 같이 넣고 끓임
그리고 두부넣고 익히면 끝!!
초초초초초초간단 ㅋㅋㅋ
아 마늘도 넣었는데 기억 안난다 언제 넣었나 ㅋㅋㅋㅋ


맛은 흡족 ㅋㅋㅋ
중국스타일처럼 마라 느낌이 나진 않지만 ㅋㅋ
그건 따로 향신료 있음 넣어도 될듯 ㅎㅎㅎ
초초초초간단이라 두부로 냉파할때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