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5일 육아맘 밥상 4월 식단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4. 6. 00:47

본문

반응형


어제 저녁 남은 거 먹음ㅋㅋ
맛있네 ㅋㅋㅋㅋㅋㅋ


점심은 비빔면 ㅋ 왜 체한거 같은지 ㅜㅠ


저녁은 통닭 토오오옹닭 ㅋㅋ 친정찬스 씀
친정 부모님께는 gsshop에서 주문한 우성닭갈비 구워드리고 나는 치킨먹으로 ㅎㅎ
야채랑 다 와서 맛있게 구워 먹음 ㅋㅋ
왠지 그냥 팬 보다는 맛난팬으로 굽고 싶어서 실리트팬으로 구움 ㅋㅋ 짱맛 ㅋㅋㅋㅋ

암튼 통닭은 껍데기 짱맛!!!!!!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