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29일 육아맘 식단 3월 오늘 뭐 먹지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3. 29. 22:06

본문

반응형

​울 아가 100일떡과 커피 ㅋㅋㅋ

​​​​​​​​​​​​​​​​

​​점심은 김치볶음밥과 파이황과랑 파김치


저녁은 미미네떡볶이
미미네 이제 다 먹었다 ㅋㅋㅋ
냉동식품은 진짜 언제 먹나 싶은데 금새 다 먹고 있음ㅋㅋ
구세주야 구세주 ㅎㅎ

오늘 진짜 대충 + 겨우 때운 하루인듯
아기가....... 틈을 안준다
점점 더 몸으로 놀아줘야해서 체력이 딸리는 듯
아들맘은 더 힘들거 같다 ㄷ ㄷ 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