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28일 육아맘 식단 3월 식단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3. 28. 08:10

본문

반응형


커피 로만밀토스트... 음.... 오이 남아서 걍 같이 먹음 ㅋㅋ 맛은 없다 ㅎㅎㅎ

이유식을 청경채애호박 소고기죽을 했는데 청경채 맛이 쓰다 ㅋㅋ 흐윽ㅋㅋ
내일은 이유식 뭐로 만들지.... ㅜ ㅜ 이거 은근 고민되넹


아기 낮잠이 줄었다...
점심 차릴 시간이 없어서 걍 3분 카레랑 시금치 남은거랑 파김치로 뚝딱..
이제 밥이 없으니 이따 밥해야지 ㅡㅠㅡ


파김치 뱅어 cj동그랑땡(cj는 우리가족을 먹여살립니다 ㅠㅠ) 리코타치즈샐러드
소고기미역국 - 챔기름 너무 많이 넣음;; 하하하
파이황과 - 오이를 원래는 부숴야하는데 홍두깨없음 ㅎ 그래서 그냥 칼로 ㅎㅎㅎㅎ 마늘이랑 식초 소금 설탕으로 맛을 내면 되는데 황금비율 아직도 모르겠다 ㅋㅋㅋ 그래도 처음 했을 때보다는 많이 나아진 맛 ㅋ

오늘도 이렇게 끝!!!
내일은 뭐 먹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