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26일 육아맘 밥상 3월 식단

신혼중입니당/오늘뭐먹지

by 비륜해 2018. 3. 26. 17:35

본문

반응형


3월 26일 아침밥상
수제 딸기잼!!!!
딸기가 남아 돌아;;; ㅎㅎㅎ 딸기가 상해가는 관계로 딸기잼을 만듦 ㅎㅎ
그래서 당분간 아침에는 식빵!! ㅎㅎㅎ
로만밀 식빵을 사다가 토스트 + 우유


이밥차 정기구독 선물이 왔다 오오 ㅋㅋㅋ



이밥차 보다가 국수 해먹고 싶어서 국수 냠냠
양념장이 짜게 됨 ㅜㅜ ㅋㅋ


저번에 한 소불고기 급히 버섯 파채 넣고 볶아 먹음
어제 시금치나물도 했는데 배고파서 그냥 세개만 넣고 먹는 중
아가의 땡깡은 위대하다 ㄷ ㄷ ㄷ
오늘 이유식도 못 만들고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