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 간만에 청주데이트! 분위기 좋은 청주 레스토랑 바람막이 / 청주랜드 / 청주오믈렛 맘스케익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6. 10. 18:06

본문

반응형

이모님이 청주 놀러오라고 하셔서
집에서 한시간 거리인 청주로 ㄱㄱㄱ
전주 다녀와서 간만의 외출이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간다 하셔서 궁금궁금
바로 근처에 있는 바람막이라는 곳이다
건물 죽인다..... 하얗게 지었으면 지중해 어딘가 느낌이 났을지도 ㅎㅎㅎ 황토색이니깐... 음... 중동 어딘가로 해야하나 ㅎㅎㅎ


안에는 요런 곳도 있네. 나지막함


실내는 레스토랑답게 전체적으로 유럽식 ㅎㅎ​


넘 맛있게 먹었기도 하고 이모님하고 있어서 음식 사진은 못 찍었당 ㅋㅋ
근데 음식도 다 맛있었음
나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시켰는데 크림이 맛남ㅋㅋ
직접 만드나봥ㅋ

그리고는 임당산모인 나를 위해 ㅎㅎ
운동차 청주랜드에 감
통일교육 실컷 받고 ㅋㅋ


쉼 ㅋㅋㅋ
와 배가 제법 나왔드아 ㅋㅋㅋ
34주 맞어 맞어 ㅋㅋ
여기서 한 3-4시까지 있다가 집으로 ㄱㄱ

가기전에 청주에 왔으니 청주오믈렛을 먹자! 생각에 언능 검색해봄
다행히 근방에 가게가 있었드아 ㅋㅋ 얼마전 오픈!!

맘스케익에 가서 오믈렛 구매



생크림 바나나 초코 ㅋ 요렇게 해서 17,000원
저렴한 편이다. 한박스 15개



맛은 팬케이크에 생크림 넣은 맛 ㅎ
청주 놀러왔다가 한박스 정도 사먹기는 괜찮은 듯하다
3박스나 산 이유는 임당산모로서 간식으로 먹으려 하기 때문이지 ㅋㅋㅋ
2개 정도는 괜찮은 듯 ㅎㅎ 1개당 탄수화물+당 하면 10g 정도 된다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고 먹고플때 녹여 먹으면 끝!

간만에 외출해서 좋긴 했는데 무리했는지 배가 땡긴당
집에 도착하자마자 누움 ㄷㄷㄷ
오늘 활동은 안하는 거로 ㅠㅠ

반응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