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5주 진입. 혈당이 갑자기 좋아짐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6. 14. 13:31

본문

반응형

임당, 임신성 당뇨는 태반이 인슐린 분비를 방해해서 생기는 것.
태반이 가장 커지는 36주까지가 제일 피크라고 함.

근데 오늘 35주 1일인데
혈당수치가 갑자기 좋아지기 시작
밥을 늘려야되나;;

혈당수치 좋은거 보니 과자랑 체리만 흡입중
체리 효과인가... 밥먹구 체리 한두개씩 먹었는뎅
저녁에 처음으로 81나옴;; 허허...
요즘 맨날 120-130 이었는뎅ㅋㅋ

아, 어제부터 빨래시작
Uv랜턴을 사가지고 ㅋㅋ 형광옷과 비형광옷을 분리해서 빨음 ㅋ 아마 애기 낳고는 이렇게 못하겠지만 ㅋㅋ


요건 비형광옷들


요건 형광들 ㅋㅋ 스와들디자인하고 카터스는 그냥 다 형광이다.. 우리나라만 아기옷이 형광인지 아닌지 신경쓰는건지;;? ㅎㅎㅎ

옷은 다 빨았고 이제 우리 어머님이 손바느질 해주신 천기저귀만 다시 한번 빨면 된당
하얗게 하시려고 형광세제를 쓰셔서 무형광 기저귀가 졸지에 형광기저귀된 안타까운 사연 ㅠㅠㅋㅋ
지금 남은 짜투리천으로 한겹 덧대서 쓸까도 생각중 ㅎㅎ 무형광부분이라스 ㅎ

이제 물건은 거의 다 샀고
신생아용 카시트, 쿠첸분유포트, 애기 배꼽소독솜, 코뻥, 젖병세제만 사면 되나봄??

젖병세제는 아이허브에서 살 거임

클릭하면 이동!
(아이허브 할인코드는 KCN042)

Better life 식기용세제~ 
네이버에서 성분 분석해주는 블로그가 있길래, 거기서 성분 분석 한거 보구 삼.
괜찮다하넹 ㅋ
굳이 젖병세제 아니어도 쭉 바꿔서 이걸로 써도 될 듯

아, 요즘 GMO 라면으로 난리인뎅,
수입산(대두)는 거의 GMO라고 들은 듯 함
그래서 간장도 한번 아이허브에서 GMO 없는 간장으로 사봄.
요리할 때 넣는데, 덜 짜고  좋음



Bragg, 액체 아미노산, 천연 간장 대체품, 16 fl oz (473 ㎖)
사진클릭하면 이동!

(아이허브 할인코드는 KCN04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