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에서 셀프 만삭 사진 찍기~!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5. 30. 18:28

본문

반응형

​조리원을 안가는 관계로
무료 만삭도 없고
성장앨범 계약도 없다 ㅋ

그래서 걍 셀프로 만삭 사진 찍고 오는 거로 결정~!
장소는 전주다 ㅋㅋ

소품 여러가지 준비해서 찍었는데
재미있었다 ㅋ
다들 한복입구 각자 사진 찍느라 동네가 하나의 셋트장 같아서 눈치 안보고 잘 찍음

특히 주로 경기전 안에서 찍었는데,
아주 여유롭게 찍을 수 있었당 ㅋ
평일 오전이라서 ㅎㅎ

아래는 사진 일부❤


얼굴 공개는 부끄러우니 패승 ㅋㅋ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 ㄷㄷㄷ 하지만 볕이 뜨거워서 사진이 잘 나옴)​


사진도 잘 나오고 ㅋㅋ
한 1시간 반 정도 찍었다 ㅋ



주차하고 보이는 순서대로 ㅋㅋ
정동성당 찍구 경기전 찍구 그담에 꼬치거리 구경하면서 닭꼬치 하나 먹구 밥집 ㄱㄱ​


한복 대여집, 임실치즈닭꼬치집, 모주파는 곳, 슬러시파는 곳, 음식점, 게스트하우스 .... 거리는 주로 이렇게 구성됨 ㅎㅎ
분위기가 아기자기해서 좋았다
거리 조성도 잘해놓고

한 10년만에 온거 같은데 ㅋ
넘 길이 이뻐서 맘에 들었음​

점심은 사실 이것저것 맛집 찾았는데
걍 더워서 ㅋㅋㅋ 가깝고 관광객 친화적인 곳으로 가서 먹었다
가게 이름이 꽃담집



비빔밥하구 떡갈비 셋트루 2인 27,000원이었나?
걍 정갈하구 친절하구 분위기가 일단 짱 좋아서 ㅎ
맘에 들었다
그래 관광객은 그냥 이런데 가야지 ㅋㅋ

콧바람도 쏘이구 사진두 찍구 기분도 좋구
좋았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