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7 드디어 다음주라네....

웨딩

by 비륜해 2016. 6. 11. 17:50

본문

반응형

OMG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갔다

AND.. 난 체했다..

ㅎㅎㅎ

왜 체한거지 ㅠㅠ 음식 좀만 먹어도 안내려가 ㅠㅠ

열심히 한약 소화제 먹는 중

 

1. 결혼식 준비

식장 내에 준비..

주례.. 축가... 부케 받는 친구 OK

사회는... MENT를 아직도 안준거 같은데 ㅋㅋㅋ

오늘 만들어서 드려야겠다;;

아, 다이소에서 카 장식 할거 살라고 했는데 ㅋㅋ

못샀네 ㅋㅋ

 

+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주일동안 굶고 술 끊고 해야겠음

팩하고 ㅋ

 

2. 신행 준비

일단 여행자 보험에 들어야하고 (체코는 필수라네?)

옷 준비...

아.. 오페라도 예매했는데 ㅋㅋ

정장류..어떤걸 입어야하지 난감..

원피스...... 서울에 두고 온거같은데;;; 자켓도 없는데;;

 

3. 아 이제 진짜 결혼식이구나... ㅎ

실감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