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36 이케아 찬장 구매 / 시어머니 환갑/ 비핸즈카드 청첩장 주문 완료 / 엄마 환갑

웨딩

by 비륜해 2016. 5. 15. 09:08

본문

반응형

1. 이케아 또 다녀옴
집에 수납공간이 너무 없어서 찬장을 구매해서 때려넣어야겠다고 생각
5.5일 연휴 시작하자마자 올라가서 구매



베스토 이놈이었는데 19만원 밖에 안했음
가격이 환상 디자인도 이쁨 ㅋ
무조건 구맹 ㅋ
근데 문제는 조립이었다
한번도 저렇게 서랍이 다닥붙은 걸 안해본거다 ㅋㅋ
1mm의 오차도 안댐 ㅋㅋ
결국 4시간 걸림ㅋㅋ
말름 침대보다 더 오래 걸린득 ㅋㅋㅋ

정말 잘 쓰고 있음 먹는 거, 빈그릇 다 이리로 몰아버림 ㅎ
+ 6시간 연속 청소로 주방에 집기들을 드디어 치움
이제 거실 청소 남았다 ㅠㅠ

2. 시어머니 환갑
울 어머니랑 동갑이신데 생일도 비슷하다 ㄷ ㄷ
두분 다 5월
어버이날 기념해서 목포 가서 뵙고 옴


바다다 바다야! ㅋㅋ

3. 비핸즈카드 청첩장 찍음
왜 청첩장 안돌리냐구 많이 물어와서 ㄷ ㄷ
빨리 찍어야했다 ㅠㅠ
후배가 비밀결혼식 하냔다 ㅋㅋㅋ
그건 아니구ㅎㅎㅎ
암튼 겨우겨우 컨펌하구 인쇄대기중
다음주엔 나올 듯
이제 다음주부터 돌려야지

4. 엄마 환갑
나 결혼전이라구 화려하게 안한다셔서 걍 밥만 먹고 말았는데 대전까지 오셨다 ㅠㅜ
죄송 죄송
김치냉장고랑 침구랑 선물 사들고 오심
김치냉장고는 딤채 마망으로 삼 하하핫
환갑은 엄만데 선물은 내가 받은듯 ㄷ 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